불교/산 사랑

소백산 철쭉산행..

상현/맑은강물 2011. 6. 5. 07:04

소백산 철쭉산행..   국립공원      2011. 06. 04

여의곡리출발~비로봉철쭉~국망봉철쭉~상월봉(약초.길)~석정폭포~점마(포장길)~배정주차장  5시간 30분

유의: 국립공원에서 약초 길은 관람이나 등산인이 산행하시면 안됩니다. 관계 법에 의해 벌금형..

큰산의 아름다운 풍광은 볼 수 없으나 소백산의 철쭉산행을 천천히 동행 합시다.

소백산 정상은 오늘도 청명한 날씨는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. 심한 바람과 안개 빗방울이 떨어집니다.

오늘의 모습.

금년 1월 9일 겨울 산행 때 모습입니다.

산림이 울창한 곳에는 어둡습니다.

정상으로.

정상에 오늘도 산행 오신 분들이 많은 정상의 모습입니다.

세차게 불어오는 바람 안개비로 정상에 심한 추위를 느끼게 합니다.

오늘은 12시 전 시간이라 오늘은 등산객이 아직 적은 것 같습니다.

정상을 뒤로하고 다시 국망봉 방향으로..

삼거리부터 철쭉 꽃 군락이 형성되어 있습니다.

국망봉입니다.

사진한장..

약초 산 길입니다.

즐거운 물소리와 새소리를 들으며 길고 긴 계곡을 내려와 점마(마을버스종점)에 도착하였읍니다..

제일 좋아하는 찔레꽃을 꺽어 코에 대. 그 향기를 맞으며 포장길은 걸어~~

배점 주차장(초암사 아래주차장)에 도착하였습니다. (다리밑에서 흐르는 물에 발을 담가 피로를 풀고)

마산 진해 창원이 통합시, 창원시 새로운 마크와 캐릭터임니다.

계획도시 창원가 아름답습니다. 창원시로 놀러 오십시요.

창원의 관광지도  http://culture.changwon.go.kr/map_guide/map.html

공감하시면 아래 꽉~눌러 추천하여 주십시요.